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인함의 상징 2024 렉스턴 / 가격, 제원, 트림별 특징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동차에 목숨 건 남자 자목남 입니다.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차량은 KGM의 준대형 SUV  2024 렉스턴 입니다. 바디 온 프레임 형식 차량이며 이름은 국왕을 뜻하는 라틴어 REX, 위엄을 뜻하는 영어 TONE의 합성어로 왕가의 품격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오늘 이 차량의 가격 및 제원 그리고 특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가격을 알려드린 뒤 그 다음 제원을 알려드려볼게요.

1. 2024 렉스턴 가격표

프리미엄 2WD (A/T) 40,100,000원

 

노블레스 4WD (A/T) 45,880,000원

 

더 블랙 4WD (A/T) 52,130,000원

 

써밋 4WD (A/T) 60,500,000원

 

KGM 렉스턴의 제일 낮은 트림의 가격은 프리미엄 2WD (A/T) 40,100,000원 이며 최상위로 높은 트림의 가격은 써밋 4WD (A/T) 60,500,000원 입니다. 써밋은 내부 고급화 모델로 4인승 차량인 점 기억해주세요! 여러 세금과 옵션에 따라 가격은 훨씬 상승할 수 있습니다.

 

2. 2024 렉스턴 제원표

1) 프리미엄 2WD (A/T) 40,100,000원

엔진형식 : 직렬 4기통 I 연료 : 디젤 I 배기량 : 2,157 cc
최고출력 : 202/3,800 ps/rpm I 최대토크 : 45.0/1,600~2,600 kg.m/rpm I 구동 : FR
변속기 :자동 8단 I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I 후륜서스펜션 : 멀티 어드밴스드
전륜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I 후륜 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I 전륜타이어 : 255/60R
후륜타이어 : 255/60R I 전륜 휠 : 18 인치 I 후륜 휠 : 18 인치

복합연비 :10.9 km/ℓ I 시내주행 연비 : 9.5 km/ℓ I 고속주행 연비 :13.1 km/ℓ

co2 배출량 :179 g/km I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

전장 : 4,850 mm I 전폭 :1,960 mm I 전고 : 1,825 mm
축거2,865 mm I 윤거(전) : 1,620 mm I 윤거(후) : 1,620 mm
승차정원 : 5 I 공차중량 : 2,060 kg I 연료탱크 : 70 ℓ

 

2) 노블레스 4WD (A/T) 45,880,000원

엔진형식 : 직렬 4기통 I 연료 : 디젤 I 배기량 : 2,157 cc
최고출력 : 202/3,800 ps/rpm I 최대토크 : 45.0/1,600~2,600 kg.m/rpm I 구동 : 4WD
변속기 :자동 8단 I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I 후륜서스펜션 : 멀티 어드밴스드
전륜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I 후륜 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I 전륜타이어 : 255/50R
후륜타이어 : 255/50R I 전륜 휠 : 20 인치 I 후륜 휠 : 20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I 시내주행 연비 : 9.3 km/ℓ I 고속주행 연비 :12.7 km/ℓ

co2 배출량 :184 g/km I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

전장 : 4,850 mm I 전폭 :1,960 mm I 전고 : 1,825 mm
축거2,865 mm I 윤거(전) : 1,620 mm I 윤거(후) : 1,620 mm
승차정원 : 5 I 공차중량 : 2,170 kg I 연료탱크 : 70 ℓ

반응형

 

3) 더 블랙 4WD (A/T) 52,130,000원

엔진형식 : 직렬 4기통 I 연료 : 디젤 I 배기량 : 2,157 cc
최고출력 : 202/3,800 ps/rpm I 최대토크 : 45.0/1,600~2,600 kg.m/rpm I 구동 : 4WD
변속기 :자동 8단 I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I 후륜서스펜션 : 멀티 어드밴스드
전륜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I 후륜 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I 전륜타이어 : 255/50R
후륜타이어 : 255/50R I 전륜 휠 : 20 인치 I 후륜 휠 : 20 인치

복합연비 :11.1 km/ℓ I 시내주행 연비 : 9.9 km/ℓ I 고속주행 연비 :12.9 km/ℓ

co2 배출량 :175 g/km I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

전장 : 4,850 mm I 전폭 :1,960 mm I 전고 : 1,825 mm
축거2,865 mm I 윤거(전) : 1,620 mm I 윤거(후) : 1,620 mm
승차정원 : 5 I 공차중량 : 2,170 kg I 연료탱크 : 70 ℓ

 

4) 써밋 4WD (A/T) 60,500,000원

엔진형식 : 직렬 4기통 I 연료 : 디젤 I 배기량 : 2,157 cc
최고출력 : 202/3,800 ps/rpm I 최대토크 : 45.0/1,600~2,600 kg.m/rpm I 구동 : 4WD
변속기 :자동 8단 I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I 후륜서스펜션 : 멀티 어드밴스드
전륜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I 후륜 브레이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I 전륜타이어 : 265/50R
후륜타이어 : 265/50R I 전륜 휠 : 20 인치 I 후륜 휠 : 20 인치

복합연비 :10.6 km/ℓ I 시내주행 연비 : 9.3 km/ℓ I 고속주행 연비 :12.7 km/ℓ

co2 배출량 :184 g/km I 에너지소비효율 :4 등급

전장 : 4,850 mm I 전폭 :1,960 mm I 전고 : 1,825 mm
축거2,865 mm I 윤거(전) : 1,620 mm I 윤거(후) : 1,620 mm
승차정원 : 4 I 공차중량 : 2,170 kg I 연료탱크 : 50 ℓ

2024 렉스턴 하나씩 트림별 주요 특징을 말씀드려보자면
프리미엄 2WD (A/T) 디젤 2.2 LET 엔진, 8단 전자식 자동변속기, 다이아몬드 쉐이프 라디에이터 그릴,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 & 255/60R18 타이어,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전자식 변속레버(SBW), 테크니컬 패턴 메탈릭 그레인, 초고장력 4중구조 프레임, 긴급 제동 보조(AEB), 전방 추돌 경고(FCW),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보조(LKA),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패키지,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고급형 6스피커,
노블레스 4WD (A/T) 4WD 시스템, 뉴 디자인 20인치 스퍼터링 휠 & 255/50R20 타이어, 솔라 컨트롤 글래스(윈드쉴드), 나파 가죽 퀼팅 시트, 블랙 퀼팅 인테리어, 2단 매직 러기지 보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 : 정차 및 재출발, 내비게이션 기반 고속도로 안전속도 제어 기능 포함(SSA), 선행 차량 추종 제어(차선 대신 앞차를 인식하여 주행 및 제어)], 후측방 경고(BSW), 후측방 충돌 보조(BSA), 후측방 접근 충돌 보조(RCTA), 후측방 접근 경고(RCTW), 차선 변경 경고(LCW), 안전 하차 경고(SEW),
더 블랙 4WD (A/T) LD 시스템, ISG 시스템(공회전 제한 장치),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블랙 하이글로시 유틸리티 루프랙, 블랙 하이글로시 로워 범퍼, 뉴 디자인 20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블랙 스웨이드 퀼팅 패키지, 램프 도어 스커프, 2열 롤러 블라인드, 뉴 전동식 파워 사이드스텝, 휠 아치 & 도어 가니쉬, 프런트 머드가드, 에어컨 습기 건조기, 테일게이트 LED 램프, 도어 스팟램프, 빌트인 공기청정기, 플로팅 센터 스피커,
써밋 4WD (A/T) 디젤 2.2 LET 엔진, 8단 전자식 자동변속기, 4WD 시스템, 랙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EPS),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블랙 하이글로시 유틸리티 루프랙, 블랙 하이글로시 로워 범퍼, 뉴 전동식 파워 사이드스텝, 휠 아치 & 도어 가니쉬, 프런트 머드가드, 플로팅 센터 스피커, 도어 스팟램프, 20인치 5스포크 블랙휠 & 265/50R/20 AT 타이어, 온·오프로드 서스펜션(SUMMIT 전용 : 스테이블 쇽 업소버, 컴포터블 튜닝 스프링, 와이드 허브 스페이스),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 2열 양문형 센터콘솔(냉장고, 통합 컨트롤 터치모니터, USB 고속충전 단자(A타입 1개, C타입 1개), 휴대폰 무선충전기(15W), 앰비언트 라이트), 2열 전동 슬라이딩 독립시트(히팅&통풍), 2열 확장형 헤드레스트, 2열 LED 실내등 & 독서등,으로 나옵니다.

 

이번에는 2024 렉스턴 가격과 제원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글도 끝까지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